(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지난 2월 새롭게 선보인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귀여운 캐릭터들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콘셉트의 신규 의상을 선보인다. 따뜻한 봄 시즌을 맞아 봄나들이 테마 의상과 요괴 콘셉트의 요괴친구들, 그리고 일상 생활에서의 편안함을 표현한 액티브 스트리트 웨어까지 다채로운 의상 콘텐츠로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신규 코스튬 영상에서는 각 캐릭터별 매력적인 콘셉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유저들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다양한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또 특정 가문의 스토리를 녹여낸 신규 가문 장비 5종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주사위를 굴려 미션을 수행하고 보드를 완주하는 플로의 여행 시즌2 콘텐츠와 클럽원들과 함께 참여하는 클럽 협동 미션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버디크러시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28일까지 신규 이벤트 모드인 ‘블루 판타지아의 유령’을 선보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