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디앤샵은 오는 7월 말까지 소외된 아동들이 문화체험 캠프를 통해 건강한 자아를 정립할 수 있도록 가구, 침구 카테고리에서 '신나는 방학 신나는 캠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방학을 맞아 더 소외되기 쉬운 어려운 가정의 아동들이 부스러기 사랑나눔회에서 주최하는 한부모 가정 장학생 여름캠프인 '우리 안의 파랑새를 찾아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캠프 기금을 마련하는 것.
이번 기획전에는 에쌤, 네오젠, 비앙스, 바자르 등 디앤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가구, 침구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책상, 서랍장, 소파, 여름 침구 등 퀄리티 있는 제품들을 최고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들 브랜드들은 부스러기 사랑 나눔회 자매결연 업체 및 자발적으로 이번 캠프의 지원에 나선 곳들로, 판매 수익금의 일정비율을 자유롭게 기부해 캠프 프로그램의 전반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디앤샵 해당 기획전 페이지에 있는 사랑나눔 이벤트 전화번호(060-700-1265)로 전화하면 한 통당 2000원의 후원금이 지원되기 때문에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좋은 행사에 동참할 수 있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부스러기 장학생 캠프는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2박3일 동안 서울 국제청소년 센터에서 진행된다.
부스러기 사랑나눔회는 아동결연사업을 중심으로 소외된 지역의 아동, 청소년과 여성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통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