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프리미엄 스킨 케어 브랜드 알파비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시카 파워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모든 제품에는 피부 진정을 위한 병풀 추출물, 병풀잎 추출물, 병풀 뿌리 추출물을 비롯해 마데카 소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등 7가지 시카 성분으로 만들어진 시카 콤플렉스와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돼 수분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알파비의 시카 파워 라인은 폼 클렌저부터 토너, 로션, 수딩 크림까지 4종 구성으로 돼 있으며 스킨케어 단계마다 적합한 진정 솔루션을 제공해준다.

첫 단계 ‘시카 파워 크리미 클렌징 폼’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 저자극 클렌징 폼으로 촉촉하게 클렌징해 노페물을 제거해준다.

두번째 단계 ‘시카 파워 에센셜 워터’는 영양감 있는 워터 제형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세번째 단계, ‘시카 파워 에센셜 플루이드’는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돼 끈적임 없이 산뜻한 ‘시카 파워 수딩 크림’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집중 케어해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 컨디션이 떨어져 고민인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피부 진정에 좋은 시카 성분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알파비의 시카 파워 라인은 7가지 시카 성분을 담은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지친 피부를 다독이는 것은 물론 은은한 향의 알러젠 프리 향료를 사용해 산뜻한 느낌까지 줄 수 있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