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 이니스프리가 제주 카멜리아 원료의 효능감은 강화하고 모발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줄인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은 ▲카멜리아 에센셜 샴푸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트리트먼트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오일 세럼 3종 구성의 헤어 라인이다.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은 동백오일, 발효동백오일, 동백세라마이드, 동백추출물 4중 배합인 ‘카멜리아 COMPLEX’를 함유하고 있고, 건조로 인해 손상된 모발의 영양 공급 및 윤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카멜리아 에센셜 샴푸의 경우 무실리콘오일, 무설페이트계면활성제 처방과 함께 영양감을 담아 매끄러운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트리트먼트도 무실리콘오일 처방을 적용했으며, 저분자 로즈 단백질과 7가지의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고 영양감 있는 모발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오일 세럼은 모발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줄였으며, 모발 한 올 한 올을 뭉침 없이 코팅해 자연스럽고 빛나는 윤기를 부여한다.

한편 이니스프리의 환경을 위한 용기 리뉴얼은 점차 다른 라인에도 확대 진행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