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가수 주병선이 ‘칠갑산’ 뮤직비디오를 직접 편집한 영상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뮤비는 ‘칠갑산’(오케스트라 버전)에 충남 청양에 있는 칠갑산 전경과 천장호 및 출렁다리, 호수 둘레길, 콩밭매는 아낙네상 등을 배경 영상으로 한 것으로 그의 유튜브 채널 ‘주병선 K-POP TV’ 오픈을 기념하는 의미로 제작돼 지난 17일 공개됐다.

주병선이 대중과의 간극을 좁혀 친근하게 다서기고자 다양한 음악과 소통의 장으로 문을 연 유튜브 채널은 연예계 절친인 개그맨 교수 권영찬이 도움을 준 것으로 전해졌다.

(주병선 유튜브 채널 캡처)

지난달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주병선의 유튜브 채널 개국 소식에 고정 출연하고 있는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는 메시지를 전해 축하해 선배 가수에 대한 의리도 보였다.

당시 방송에서 주병선은 트로트 경연대회에서 가장 많이 불리워지는 곡 중 한 곡인 자신의 대표곡 ‘칠갑산’을 열창해 시청자들에게 반가움과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주병선은 현재 BBS불교방송에서 배주 월~금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송되는 ‘주병선 자용스님의 오후가 좋다’의 DJ를 7년째 맡고 있다.

한편 주병선은 권영찬닷컴과 손잡고 강연과 콘서트를 접목한 온라인 랜선콘서트를 기획 중에 있으며, 오는 5월에는 KT여의도웨딩컨벤션 홀에서 중소기업 임직원들에게 힐링을 전하는 작음음악회도 열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