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펄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트윙클팝(TWINKLEPOP)이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의 2021 뉴 컬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트윙클팝의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는 맑고 화려한 글리터부터 음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매트까지 하나의 팔레트에 다양한 제형의 4가지 색상을 담아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은 팔레트다.

특히 트윙클팝만의 특별함을 담은 육각 글리터 제형은 텁텁함 없이 투명하게 발색될 뿐 아니라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빛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톤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컬러 조합으로 구성된 트윙클팝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는 은은한 빛나는 데일리 룩부터 기분 전환 포인트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메이크업의 활용도를 높였다. 또 휴대가 간편한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에 넣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트윙클팝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는 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차분한 코랄 계열의 색상을 담은 ‘헤이, 코랄’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 계열의 색상을 담은 ‘헤이, 핑크’ 2종으로 출시돼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트윙클팝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펄플렉스 글리터 아이 팔레트’를 정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클럽 클리오 온라인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