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 스매시레전드(이하 스매시레전드, 개발 5민랩)’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에서 진행되며, 사전예약을 거친 뒤 올 상반기 중 스매시레전드의 글로벌 그랜드론칭을 실시할 예정이다.

스매시레전드는 3분 정도의 짧은 플레이 타임과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멀티플레이에 기반한 화려한 액션과 난전이 가져다 주는 불확실성, ‘장외 아웃’ 등의 신선한 요소를 귀여운 3D 캐주얼 그래픽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 유저는 8종에 이르는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택, 캐릭터가 가진 고유 스킬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수행할 수 있으며, 플레이 취향에 따라 모바일 또는 PC(스팀)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멀티플랫폼’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라인게임즈는 스매시레전드 사전예약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중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 피터 스킨을 선물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 등록 시 인게임 재화 열쇠 더블러를 추가로 지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