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3월 16일에 신작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의 라이브 기자 간담회를 개최한다.

라그나로크 IP의 미로형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는 기존에 선보였던 라그나로크 IP 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유저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지난 3일부터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성황리에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16일 진행되는 라이브 기자 간담회에서는 게임 발표 및 매체 질의 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질문은 각 매체에서 사전에 서면으로 전달받은 질문 중 중복되는 질문을 중심으로 채택했다.

발표 및 답변은 모두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에는 그라비티 IP사업unit 서상원 PM, 글로벌모바일사업unit 문권국 PM, 이상엽 PM이 참석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측은 “3월 23일 국내 및 글로벌(대만, 홍콩, 마카오, 중국, 일본 제외) 지역 본격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만큼 이번 라이브 기자 간담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그라비티는 2021년 3월 그라비티 사내에 방송실을 오픈하고 다양한 방송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 기자 간담회는 방송실 구축 후 진행하는 첫 라이브 방송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