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모바일게임 아쿠아스토리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케이크 만들기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2014년 출시된 아쿠아스토리는 어류도감에 기초한 실물형과 가상의 어류 등 630여 종의 물고기와 40여 종의 수초 등을 수집, 육성하며 자신만의 수조를 꾸미는 모바일 SNG다.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달콤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는 다양한 재료를 모아 케이크를 완성하면 에메랄드 크랩, 하트 열기구 데코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인기 아이템과 함께 마카롱, 딸기, 초콜릿 등으로 케이크를 손쉽게 만들고 참여하는 이벤트라는 점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이하는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또 아쿠아스토리는 3월의 정기 업데이트로 ‘애니팡’의 인기 캐릭터인 믹키를 소재로 한 봄비 믹키, 알비노 바다거북 등 수중 생물과 사탕화분, 하트 나무 등의 신규 장식을 선보였다. 이들 콘텐츠들은 봄을 테마로 제작돼 수조 꾸미기의 재미를 더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황준영 팀장은 “이용자들의 탄탄한 소셜과 친목이 장점인 아쿠아스토리의 이번 업데이트가 수집, 육성은 물론 화이트데이와 봄 분위기를 공유하는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