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가 배럴즈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LoL 대회를 개최한다.
인기 온라인게임 LoL과 커버낫이 함께한 컬렉션은 다가올 봄과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맨투맨 ▲후디 ▲크루넥 ▲숏 슬리브 ▲셋업 등 총 8종의 의류로 구성됐다.
LoL의 세계관을 패셔너블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인기 챔피언 티모와 에코,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전장인 소환사의 협곡과 LoL 세계관 속 국가 데마시아를 그래픽으로 형상화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LoL을 상징하는 ‘L’ 로고가 함께 프린트돼 게임과 패션을 사랑하는 마니아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룩북은 이번 컬렉션의 컨셉을 반영해 PC방을 배경으로 촬영했으며 유명 게임 방송 BJ 유소나가 모델로 참여해 협업 컬렉션에 위트와 활기를 더했다.
한편 커버낫은 협업 컬렉션 출시를 맞아 온라인 LoL 대회 ‘COVERNAT x LoL 콜라보레이션 기념 리그’를 개최한다. 3월 13일 12시 예선을 시작으로 16일 결승전까지 총 3차례의 경기가 펼쳐진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