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OST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OST 영상에서는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청량한 목소리와 함께 애니메이션 풍으로 그려진 매력적인 캐릭터 4인의 모습을 담아냈다.

먼저 네 명의 주인공이 마법학교 교정을 거니는 장면을 시작으로, 초록빛 필드에서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 장면이 펼치는 등 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독특한 의상과 골프 장비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티박스에서 시원하게 샷을 날리는 장면에서는 홀인원을 외치는 OST 노랫말과 함께 다채로운 판타지 효과가 더해져 게임을 접해보지 못한 유저들도 판타지 골프게임의 매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외 게임 내 캐릭터 육성을 돕는 귀여운 캐디 ‘플로’의 모습도 등장하며, 네 명의 주인공이 운동을 마친 뒤 한자리에 모여 있는 화기애애한 장면 등 영상 전반에 걸쳐 한 편의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실시간 매치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