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장수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에이카에서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음달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카에 따르면 오는 3월11일까지 유저들은 발키리 수호전을 비롯해 ▲라키아대륙 던전 일일퀘스트 ▲성물 쟁탈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평소처럼 플레이 하면서 세뱃돈을 모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세뱃돈으로는 전통 한복, 전통 부채 등 특별한 프란 코스튬을 비롯해 용감한 개척자의 포션, 여신의 가호, 에이카의 감정서 잭팟 상자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들을 교환할 수 있다.
에이카는 이와 함께 3월11일까지 강화확률 상승 이벤트를 진행, A랭크 이상의 장비를 강화하거나 스톤을 세공을 시도할 경우 평소 보다 높은 확률로 성공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장기간 서비스를 지속할 수 있게 해주신 1등공신인 유저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보답하고자 동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에이카의 다양한 콘텐츠를 평소처럼 즐기시면서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투와 모험을 경험하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