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토털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팩을 반값에 제공하는 ‘반값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김소연을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발탁, 이너뷰티 트렌드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지난 2월 초 촬영한 광고에서 배우 김소연은 도플갱어 컨셉으로 1인 2역을 연기, 천서진과 김소연을 넘나드는 반전매력을 뽐냈다.
매일유업은 19일 김소연이 출연하는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을 기념,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키트를 배송비 포함, 50% 할인된 가격인 5900원에 판매하는 반값 특가를 진행한다. 반값 특가는 펜트하우스 시즌 21화가 방송되는 19일부터 3일 간 진행되며,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모델인 김소연님의 대표작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의미에서 이번 하루 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김소연이 선택한 콜라겐품은 밀크세라마이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