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는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롯데홈쇼핑 특별 방송 및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작년 2월에 출시해 1년만에 누적 매출액 약 400억원을 기록. 국내 대표 4대 홈쇼핑에서 130여회 방송을 진행했으며, 꾸준히 매출이 상승하며 대세 단백질 보충제로 떠올랐다. 특히 롯데홈쇼핑의 방송 회차 중 90%에 가까운 매진횟수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가장 큰 성공비결은 실제로 제품력이다. 소화흡수력이 뛰어난 ‘산양유’ 성분을 국내 단백질 보충제 중 유일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중년 건강 유지를 위한 8가지 기능성 성분을 배합했기 때문이다.
폭넓은 연령대가 선호하는 건강한 이미지의 광고 모델 장민호도 비결 중 하나다. 일동후디스는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최근 ‘하이뮨’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정하고 복합기능성 건기식 8종을 선보이는 등 건강지향식품기업으로의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에 대한 지난 1년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21일 롯데홈쇼핑에서 특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오는 21일까지 친구소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 1년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에 대한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덕분에 건기식 브랜드 ‘하이뮨’까지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홈쇼핑 방송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접점확대에 적극적으로 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