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가 대표 유튜브 채널인 ‘마사회TV’ 개설 1주년을 맞이해 구독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22일까지 마사회TV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퀴즈에 응모하고 마사회TV 채널 구독 인증을 하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제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마사회 유튜브 마사회TV 채널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마사회는 지난해 1월 국민과 더불어 소통하는 창구로서 쌍방향 소통 채널인 ‘마사회TV’를 오픈하며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물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언택트 트렌드에 맞춘 아이템들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마사회TV는 한국마사회 대표 축제인 벚꽃축제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열리지 못하자 온라인 벚꽃 버스킹 영상을 기획해 아름다운 영상미를 선보였으며 인기 스타 기수 피규어 공개를 비롯한 경마 콘텐츠, 사회공헌, 힐링 승마 등 주요 사업들을 흥미롭게 풀어냈다.

또 선수단 재능기부 강습, 재활 힐링 승마 브이로그, 유튜브 라이브 퀴즈쇼 등 평소 누리꾼들이 궁금해 하고 알고 싶어 하는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