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홈카페족을 위해 ‘루카스나인 라떼’ 제품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루카스나인 라떼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양유업에서 출시한 루카스나인 라떼 제품은 9기압으로 20분간 천천히 추출한 슬로프레소 공법과 1A등급 무지방 우유를 통해 풍부한 맛과 향의 제품으로, 오리지날 및 더블샷, 바닐라 3가지 맛을 중심으로 총 13종의 제품이 있다.
이번에 진행이 되는 ‘루카스나인 라떼 타임’ 이벤트는, 주요 제품 3가지 제품 모두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타임딜’ 형태의 프로모션이다. 정해진 시간에 이벤트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QR 코드는 주요 버스쉘터나 엘리베이터 LCD, 인스타스토리에서 확인 가능하며 QR 코드가 없어도 웹사이트 ‘남양몰’을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지난 10일부터 진행 중인 ‘루카스나인 라떼 타임’ 이벤트는, ‘타임딜’때마다 준비한 쿠폰이 소진되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이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남양몰 혹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고객분들에게 이벤트를 통한 재미와 함께 라떼 한 잔의 여유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지속 시행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