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김정문알로에가 선보인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이 뷰티 유튜버 디렉터파이의 검증을 거친 ’추천 화장품’으로 선정됐다.

디렉터파이는 약 87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깐깐한 성분 분석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뷰티 전문가다. 최근 영상에서는 ‘2021 성분 키워드’로 ‘발효 알로에’를 선정, 이에 적합한 제품으로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품에는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유산균 발효한 ‘알로에 바이옴’ 성분이 47.9% 함유돼 있으며, 핵심성분을 한층 더 저분자화해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배리어 크림 (김정문알로에 제공)

주원료인 ‘알로에 바이옴’은 발효가 까다로운 알로에 아보레센스에 독자적인 바이옴 기술을 적용한 천연원료로, 인체 유익균을 이용한 저온 추출 공정을 통해 유효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탄탄한 버터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는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이번 성분 분석은 자사의 자연주의 철학을 보다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뷰티 전문가에게 성분과 기능을 인정받은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