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범)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에누리 표준PC 인기모델을 최대 27%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에누리를 경유해 위메프에서 ‘에누리 표준PC 멀티미디어용 AD-221’ 모델을 구매할 시 선착순 100대까지 특별가 2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는 멀티미디어 조립컴퓨터 동일 스펙의 경쟁사 제품 대비 최대 11만 원, 약 27%가량 저렴한 가격이다.
해당 제품은 대원 CTS에서 유통하며 AMD 라이젠5(Ryzen5) 3400G CPU, DDR4 8GB 메모리, NVMe M.2 250GB SSD 등의 스펙을 자랑한다.
특히 3400G CPU는 AMD 라데온 베가11(Radeon VEGA11) 그래픽 탑재로 현존하는 내장 그래픽 중 가장 뛰어난 성능을 갖고 있다.
에누리 관계자는 “에누리의 조립PC는 가격뿐 아니라 성능적인 면에서도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꼼꼼한 검수를 통해 부품을 선정한다”라며, “그동안 조립PC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이 이번 기회에 편하게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