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IL CORSO)가 2021년 봄·여름 컬렉션을 본격 출시하고 새로운 시즌 화보 캠페인을 공개한다.
일꼬르소는 봄·여름 시즌 유화물감을 두껍게 칠하는 미술기법인 ‘임파스토(IMPASTO)’에서 영감을 받아 시각과 촉각 등 감각적 경험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일꼬르소의 이번 시즌 컬렉션의 키 아이템은 히든 벨티드 롱 트렌치코트로 봄 시즌에 적합한 가벼운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멋스러운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또 보또 쥐세페(Botto Giuseppe), 지뇨네(Zignone) 등 이태리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한 간절기 셔켓(셔츠와 재킷의 합성어)부터 블랙, 카키, 베이지의 세련된 색감 중심의 스트릿 감성 바지 등 일꼬르소만의 감각으로 표현한 다채로운 아이템들이 구성돼 있다.
일꼬르소는 2021년 봄·여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방문 시 기간한정 특별 할인 혜택 제공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일꼬르소의 2021년 봄·여름 시즌 ‘임파스토’ 캠페인은 일꼬르소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LF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