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박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쇼박스가 다가오는 설 연휴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네이버 시리즈온, 스카이라이프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쇼박스는 특별 프로모션, 유튜브 스트리밍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 상황으로 집에서 영화를 즐기는 관람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오고 있다.

온라인 관객들은 2월 15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 ‘2021 설연휴 통합 할인 영화관’에서 쇼박스 인기 영화 8편을 일괄 30% 할인된 가격에 대여 및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포함된 영화는 안방 극장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영화 ▲관상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돈 ▲강남1970 ▲마약왕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퍼펙트맨 ▲만남의 광장으로 설 특선영화 못지 않은 인기가 예상된다.

또 스카이라이프 ‘설 VOD 특집관’에서는 2월 14일까지 최신 영화 ▲남산의 부장들을 비롯해 액션 영화 ▲신의 한 수 ▲성난 황소를 1100원에, ▲국제수사를 3850원에 시청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설 연휴, 발렌타인 데이까지 쇼박스 최신 영화를 비롯하여 텐트폴 영화, 인기 명작 등을 종합선물세트처럼 만나볼 수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