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진화 캐릭터와 신규 맵을 추가하는 등 설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21 에스텔과 ▲산신 윤랑 등 진화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각 진화 캐릭터는 각성 캐릭터 강화에 성공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최대 5단계까지 육성 가능하다.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강력한 스킬이 추가되고, 캐릭터 외형이 보다 화려하게 업그레이드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맵 캔디샵을 오픈했다. 캔디샵은 초콜릿 공장, 젤리 공장, 아이스크림 트럭, 마카롱 부스 등으로 구성된 보드판에서 캔디를 모아 통행료를 인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2021 에스텔 캐릭터와 무료 진화 혜택을 제공하고, 세계여행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주사위 컨트롤 및 건설 비용 할인 등 강력한 성능을 보유한 2021 신축년 주사위를 선물한다.

또 다이아 광산에 7일 동안 접속만 해도 5000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는 게임에 무작위로 등장하는 떡국을 모아 영광의 빛, 큐브, 캐릭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설날 기념 떡국 모으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