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올 봄 필드를 점령할 신제품을 본격 출시한다.
헤지스골프는 소재, 컬러, 패턴 세 가지 요소를 통해 2021 봄·여름 컬렉션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또 뛰어난 신축성을 바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소재를 사용해 스윙 동작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탑재시켰으며, 정형화된 타이트한 핏에서 나아가 다양한 실루엣을 접목시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취향별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색상에 있어서도 블랙과 화이트의 기본적인 조합 외에도 밝은 분위기의 코랄, 라벤더, 핑크 등 파스텔톤을 중심으로 폭 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또 변칙적인 스프라이트 패턴부터 브랜드 이니셜 ‘H’로고 패턴까지 다양한 패턴을 활용해 패션성을 강조했다.
한편 헤지스골프는 2021 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14일까지 LF몰과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언택트 시대에 신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새롭게 입점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