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는 중국 슈퍼 왕홍 ‘동설’과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정문알로에는 중국의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이즈보’를 통해 생알로에를 활용한 K-뷰티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방송은 김정문알로에의 대표 뷰티 브랜드 ‘큐어(CURE)’ 제품의 우수성을 중국 시장에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중국에서 영향력 있는 왕홍으로 손꼽히는 동설과 함께해 이목을 끌었다. 동설은 이즈보 플랫폼 내 3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슈퍼 왕홍으로 현재 다양한 국내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한-중 뷰티업계의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다.

동설 라이브 방송 (김정문알로에 제공)

이번 라이브 방송은 약 1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누적 접속자 수 184만 명, 동시 접속자 수 18만 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본 방송을 진행한 동설은 김정문알로에의 자연주의 경영철학이 담긴 ‘큐어’ 브랜드를 소개하고, 인기 제품인 큐어 2X 크림,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 등을 직접 사용해보며 생생한 후기를 전했다. 특히, 제품의 주원료인 ‘제주산 생알로에’가 지닌 탁월한 보습 진정 효과를 소개해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소개된 제품들은 방송 이후 한 달간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T-Mall)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K-알로에 뷰티’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고, ‘큐어’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을 위한 첫 걸음이 됐다”며 “지난 46년간 고수해온 자연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중국 시장에 건강한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