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2021년형 ‘위니아 에어컨’ 모델을 대상으로 ‘미리 구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컬러 에디션, 위니아 둘레바람 플렉스, 위니아 둘레바람 에어컨 등 3종이다. 해당 모델을 3월 31일까지 구매해 4월 30일까지 설치를 완료한 고객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 제품의 경우 싱글제품이 15만원, 멀티제품은 30만원 할인된다. 위니아 둘레바람 플렉스 에어컨의 경우 등급에 따라 싱글제품은 20만원에서 30만원까지, 멀티제품은 30만원에서 최대 4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둘레바람 에어컨은 싱글제품 15만원, 멀티제품 25만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또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더 컬렉션 동시 구매 플렉스’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과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를 최대 60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동시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미리 구매 페스티벌과 더 컬렉션 동시 구매 플렉스 프로모션은 백화점, 할인점과 전문점인 위니아딤채 스테이,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 진행되며, 전문점, 백화점 할인점은 모바일 상품권으로, 하이마트, 전자랜드는 캐쉬백으로 제공된다.
지난달 출시한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은 소비자의 인테리어 취향과 컬러 마케팅을 접목해 파격적인 컬러를 입힌 제품이다.
특히 AI 자동 클린 건조 기능으로 에어컨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곰팡이와 악취를 자동으로 건조해줌으로써 에어컨을 깨끗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홈 기능과 AI 스피커를 활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에어컨을 조작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위니아딤채는 국내 종합가전 3사의 위상을 확고히 하기 위해 혁신적인 디자인과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가전제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파격적인 컬러를 채택한 이번 신제품을 필두로 가전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