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모나미가 2월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커피빈코리아와 함께 필통으로 활용 가능한 ‘153틴케이스 볼펜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모나미를 대표하는 153 볼펜에 커피빈의 메인 색상인 보라색과 핑크, 옐로우, 블루 등 사랑스러운 파스텔 톤의 컬러를 볼펜에 입혔다. 다섯 가지 색상의 153 볼펜과 틴 케이스가 크라프트지로 제작된 포장 패키지에 함께 구성돼 2월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잉크 색상 역시 블랙, 레드, 옐로우, 스카이, 퍼플 다섯 가지로 다채롭게 선보이며, 0.7㎜ 필기선으로 부드러운 필기감을 제공한다.

153 틴케이스 볼펜 세트 (모나미 제공)

소비자 가격은 9900원으로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모나미스토어 및 전국 커피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는 2일부터 커피빈 매장에서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 시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나미 마케팅 담당자는 “커피빈과 함께 기획한 콜라보는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실용적인 아이템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멋진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