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펫 ‘듀포드 계열’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듀포드 계열은 무작위 아군 최대5마리가 적의 공격을 받을 때 공격을 대신 받고, 역으로 받은 공격을 반사시켜 데미지를 돌려주는 방어형 펫이다. 강한 공격을 받을수록 돌려주는 데미지가 커지기 때문에 광역형 펫을 상대하기 용이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부족전의 프리시즌도 선보인다. 부족전은 스톤에이지 최초의 길드 간 대전 콘텐츠로 기존 턴제 전투와는 다르게 정해진 구역의 지역들을 점령하면서 더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쪽이 승리하는 콘텐츠로 오는 2월 3일부터 프리시즌 첫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부족전 매 경기마다 승/패 보상이 지급 되며 풍성한 시즌 보상도 준비돼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2월 3일부터 25일까지 부족전 콘텐츠에 참여해 획득한 티켓으로 4성 랜덤 펫 코스튬과 코어 부품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참가증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더해 오는 8일까지 매일 푸시를 통해 4성 이벤트 알, 조련사의 밧줄, 듀포드의 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