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DIP통신) = 심스뮤직(대표 김희배)은 ASIO 2.0 지원의 고감도 USB 마이크인 UFO(USB Fantom Onair)를 자체 개발 출시한다.
심스뮤직 기술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이 제품은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와 팬텀 파워 사용의 컨덴서 마이크를 결합한 형태.
특히 UFO는 자체 드라이버를 통해 사운드 카드 처럼 동작, 별도의 장비 없이 사운드를 녹음, 출력할 수 있다.
UFO는 USB 팬텀 온에어(Fantom Onair)의 약자로 USB 방식의 팬텀 파워(Fantom Power) 사용의 일체형 마이크다. 팬텀 파워는 방송국, 스튜디오 등에서 사용하는 고성능 마이크의 대형 컨덴서 회로에 12V~48V의 높은 전원을 받아 마이크를 동작시켜 고감도 녹음이 가능하다.
한영훈 심스뮤직 영업부 대리는"그 동안 스튜디오나 방송국에서 주로 사용하던 팬텀 파워 사용의 컨덴서 마이크를 아무런 추가적인 장비 없이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UFO의 강점이다"며"일반인들도 PC만 있으면 초고성능으로 원하는 사운드를 녹음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 가격은 17만9000원. 오는 7월 11일부터 용산 및 낙원상가 등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