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개발사 라이언게임즈)가 일본의 라이트 노벨 IP(지적재산권)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붉은 전설(이하 이멋세)’과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7일부터 2월 2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는 이멋세의 주요 등장인물인 카즈마, 메구밍, 아쿠아, 융융을 모티브로 한 특별한 외형 꾸미기 아이템을 선보이며 이멋세의 스토리를 소울워커에 녹여낸 웹 이벤트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소울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웹 이벤트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이멋세 캐릭터들이 추천하는 아이템 중 한가지를 선택해 지급한다. 더불어 매일 부여되는 랜덤 미션을 클리어 하고 ‘아쿠아의 잉여신’ 박스를 획득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의뢰 달성 횟수에 따라 이멋세와 관련된 특별한 칭호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속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된 콜라보레이션 퀘스트 ‘멋진 세계의 유랑자’를 완료하고 ‘멋진 세계의 인형탈 선택 상자’, ‘이멋세 캐릭터 사진’ 등 특별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이멋세 등장 인물들의 외형으로 꾸밀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코스튬 아이템도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강병철 팀장은 “이 멋진 세계에서 축복을을 감상하시면서 느꼈던 감동을 소울워커에서도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