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MLB(메이저리그, Major League Baseball) 선수 대상 신규 특이 폼(Form)과 야간경기 구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터너, 아쿠나, 바에즈, 르메휴 등 MLB 선수의 ‘특이 폼’이 새롭게 적용됐다. 특이 폼에는 실제 경기에서 접할 수 있는 각 선수의 개성이 담겨 있어 게임 내에서 보다 역동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야간경기 구장으로 펜웨이 파크와 쿠어스 필드를 추가했다. 야간경기 구장은 낮 경기와 차별화된 조명 및 카메라 효과가 제공돼 독특한 분위기 속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021 NEW 마구패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편 마구마구 리마스터는 넷마블이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KBO 및 MLB 리그 연동 기반의 실제 선수 및 전적 데이터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캐릭터의 세세한 표정과 관중의 움직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역동적인 수비, 공수 간의 수 싸움, 날씨 시스템 등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