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몬스(대표 김경수)는 신축년 새해 및 신학기를 맞아 소파, 침대, 식탁 등 주요 제품 및 자녀방 가구를 할인 판매하는 ‘2021 행복하소’ 특별행사를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외부할동이 자유롭지 못한 소비자들은 홈시네마, 홈캉스, 홈카페 등 각자만의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즐기고 있다.

이에 에몬스에서는 집에서 완벽한 휴식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소파와 호텔형 침대, 원목 식탁 등 주요제품을 최대 26% 할인하는 행사와 다가오는 새 학기 시즌을 맞이해 자녀방 가구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라이프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에몬스가구 제공)

먼저 비욘드 소파는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스타일과 편안함까지 모두 갖춘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로 전자기기의 충전이 가능한 USB포트와 소파 하단에 세이프캡을 장착하여 편의성과 안전성까지 더했다. 또 천연가죽과 유사한 촉감을 지닌 ‘비욘드’ 소재는 특수 가공을 통한 표면 처리로 내구성, 내오염성이 강해 관리가 용이하다.

하이백 스타일의 등받이와 안락한 착석감의 등받이, 와이드한 팔걸이는 오랜 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휴식과 TV 시청시 최적의 각도를 제공한다. 컵 홀더와 수납함이 적용된 홈바 옵션을 추가하면 영화관에 온 듯 편안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집에서 고급스러운 호텔의 무드를 연출하는 제이드 침대는 라이트 월넛 컬러와 브론즈골드 포인트로 감각적인 침실의 분위기를 조성한다. 협탁 패널에 장착된 조명은 침대에서의 여가생활은 물론 은은하고 아늑한 침실을 연출해 준다.

새학기 시즌을 맞이해 자녀방 가구의 특별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에몬스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편안한 휴식을 위한 소파, 침대 및 신학기를 대비한 자녀방 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새해 새 마음으로 집 꾸미기에 나선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