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진부 기자 = 멀티 SPA형 셀렉샵 ‘랩(LAP)’(대표 최윤준)이 트렌디한 잇 아이템을 담은 ‘랩박스’를 천원에 판매하는 ‘랩박스 천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랩박스는 오는 25일 2시부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4층 LAP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자 안에는 100만원 LAP 상품권 및 백팩, 원피스와 컬러탑, 티셔츠와 액세서리, LAP 코스메틱 세트 등의 워너비 아이템이 세트로 담겨 있어 즉석에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랩박스 천원 이벤트는 배우 공효진과 함께한 ‘공효진 콜라보레이션 라인’ 론칭을 기념해 특별 기획된 것. 특히 이번 이벤트는 응모방식이 아닌 고객이 상자를 선택하고 즉석에서 경품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행사로 보다 빠르고 즉각적인 즐거움을 선물한다.

아이올리 관계자는 “유행을 빠르게 접목시키고 소비하는 SPA 브랜드답게 보다 스피디하고 위트 있는 이벤트로 고객의 눈을 사로잡고자 이번 ‘랩박스 천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LAP은 LA 할리우드 스트리트 감성과 셀레브리티들의 잇 아이템을 컨템포러리한 감각으로 스타일링 하는 여성의류 전문 SPA 브랜드이다. 현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해 전국의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에 11개의 대형 매장을 운영 중이다.

김진부 NSP통신 기자, kgb74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