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세 번째 시즌 ‘BLOODED RHAPSODY’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 공개되는 BLOODED RHAPSODY는 신규 국가 세인트 웨스트를 배경으로, 국왕 존 돈크와 왕비 캐리, 왕자 네메리스 등이 등장하는 새로운 챕터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이번 시즌3 업데이트에 맞춰 계정 최대 레벨을 기존 60에서 65로 상향할 예정이며, 27일까지 전용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가할 시 골드 등급 페이트코어 선택권 1장 및 국가영입티켓 30개, 염색 쿠폰 100개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18일부터 27일까지 사전예약 축하 이벤트를 진행, 접속일에 따라 20만 골드 및 염색 쿠폰 10개, 태양석 인장 300개, 국가 영입 티켓 5장, 달과 태양의 무역로 티켓 각 3장 등을 지급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의 아이돌 그룹 시너지2의 멤버 에이프릴에 적용할 수 있는 전용 페이트코어 천년의 별 에이프릴 및 전용 무기 파티클 스타를 공개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