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하선이 100년 전통의 스위스 천연 및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벨레다(WELEDA)의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벨레다는"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박하선의 이미지가 60여 년간 전 세계 엄마들의 사랑을 받아온 벨레다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과 부합돼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벨레다는 미네랄 오일, 파라벤, 실리콘 등은 물론 합성향료를 배제한 자연주의 브랜드로 전 제품이 유럽의 까다로운 오가닉 인증 기관인 나트루(NATRUE)의 인증을 받고있다.
박하선이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될 벨레다의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은 주원료인 유기농 카렌듈라 추출물을 비롯하여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생후 1일부터 사용 가능할 만큼 순하고 안전한 천연 유기농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이다.
박하선은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에서 조리원의 여왕벌이자 베테랑 다둥이맘 조은정을 연기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 동명의 인기 웹툰을 각색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에서는 새내기 며느리 민사린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내며 흥행을 이끌고 있다. 현재 8화까지 공개된 이 드라마는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박하선은 드라마 외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과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의 진행을 맡아 다방면으로 활약 중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