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가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드리는 ‘케어비맞춤해’ 이벤트를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영유아 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해 3월 새롭게 런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이다. 1~15개월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과 이유식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영양반찬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어비는 국내 최초로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유전자 영양맞춤 식단을 제공한다는 차별화 서비스를 선보였다.

케어비 1월 이벤트 (남양유업 제공)

케어비는 새해를 맞아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댓글란에 ‘케어비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기존 케어비 고객은 케어비 서비스 이용 간 불편했거나 개선을 원하는 점을, 신규 고객은 기대평 등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 얼굴이 새겨진 ‘커스텀 달력 포스터’, 다양한 아기 먹거리로 구성된 ‘아이꼬야 축하 박스’, 케어비 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의견을 모아서 더 좋은 케어비가 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과 소통하면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