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펫 ‘귀요미 카푸’, 신규 패션 아이템 등을 추가하고 겨울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귀요미 카푸는 신축년을 맞아 귀여운 젓소 의상을 입은 소년의 외형을 한 펫으로 1월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신규 펫은 캡슐머신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4일까지 획득 시 쑥쑥 영양제 및 카푸백팩 아이템을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양털데님 자켓, 롱 오버 코트, 트레킹 슈즈 등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다양한 겨울맞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2월 4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열고 미션에 따라 마법걸기 캔디, 행운석, 캡슐머신-펫, 캔디 주머니, 행운의머핀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 14일까지 게임에 1시간 이상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캡슐머신-펫 아이템을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캡슐머신-펫 조각 30개를 모으면 캡슐머신-펫 1개를 지급한다.

한편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