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에 새해를 맞아 신규 아이템인 ‘라이딩단상’을 선보였다.

단상은 게임룸에서 캐릭터가 서 있는 공간에 특별한 시각 효과를 부여하는 아이템이다. 라이딩단상은 클래식 스쿠터 모양으로 총 7가지 색상을 지원하며 보유 시 게임 플레이 보너스 경험치를 100EXP 추가 제공한다.

또 최대 3단계 강화 시에는 보너스 경험치를 300EXP 제공하며, 강화 단계에 따라 라이딩단상의 외형이 더욱 화려하게 변한다.

오디션은 라이딩단상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21일까지 라이딩단상 구매 유저에게 아바타 교환권(7일) 1장을 지급하며, 동 기간 중 3단계 강화에 성공한 유저에게는 아바타 교환권(30일) 2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새해를 맞아 스타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를 오는 1월31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출석, 팸 출석, 게임 플레이, 캐시 충전, 상품권 캐시 선물 등의 활동을 통해 스타포인트를 적립하고 멤버십 등급을 달성할 수 있다. 등급이 높아질수록 홈페이지 스타포인트 샵에서 더욱 다양한 상품을 교환 가능하다.

골드스타 등급 이상 달성할 경우 경험치 50% 버프 아이템, 덴 50% 버프 아이템, 커플포인트 50% 버프 아이템, 닉네임 이펙트 아이템 등 한정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2021년 새해에도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들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발굴해 나가면서 적극적인 소통을 함께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