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 걸 그룹 NiziU(니쥬)가 일본 데뷔 앨범으로 오리콘 주간 차트 두 번째 정상에 올랐다.
6일 오리콘에 따르면 구랍 2일 발매된 NiziU의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은 최신 주간 차트(2020.12.28~2021.01.03 집계) 최정상에 재등극했다. 이는 발매 첫 주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2020.11.30~12.06 집계) 1위를 기록한데 이어 4주 만이다.
이번 앨범은 발매 첫 주에만 31만1719포인트를 달성하며 '여성 가수 데뷔 앨범 기준 역대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동명의 타이틀 곡 'Step and a step'은 NiziU의 힘찬 첫걸음을 표현하고 동시에 어려운 시기를 견디는 모두를 향한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JYP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작사, 작곡했다.
특히 이 곡은 현지 롯데제과의 껌 제품 CF에 광고 음악으로 삽입돼 현지에서 사랑받고 있다.
한편"저희 노래 'Step and a step'처럼 자신을 믿고 한 발 한 발 천천히 나아가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힌 바 있는 NiziU는 현재 자체 콘텐츠와 여러 방송사 인기 프로그램에 등장해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