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에 신축년 새해를 맞아 신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우선 아바타의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KQ샵의 스타일 공방이 개편된다. 이번 개편으로 KQ샵에서의 의상 획득 확률이 기존에 비해 대폭 상향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높은 등급의 의상을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는 4종의 신규 의상 세트와 2종의 가구 세트가 추가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의 고퀄리티 신규 의상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가구 세트에는 배치 시 움직임이 있는 인터렉션 가구들이 다수 포함돼 있다.

새해 맞이 특별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스타일 공방의 의상 확률이 대폭 상향되면서 확률 개편 전에 스타일 공방을 이용한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다양한 신규 의상들이 업데이트된 기념으로 KQ샵에서 의상 뽑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가로 ‘5성 의상 랜덤 상자’와 리치 등의 풍성한 보상이 지급되는 스페셜 랭킹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새해를 맞아 다양한 아이템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스페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새해를 마술양품점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마술양품점 유저들 모두가 행복 가득한 새해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