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몰 타이어픽이 타이어픽의 캐릭터인 ‘타야 패밀리’를 활용한 2021 타야 패밀리 굿즈를 제작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우선 타이어 및 배터리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백명에게 타야 패밀리 굿즈를 제공하며 오는 1월 10일 까지 타야 패밀리 굿즈 증정 이벤트도 기획해 관련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를 맞춘 고객들 600명에게 굿즈 및 기프티콘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타야 패밀리 굿즈는 캘린더·할인 쿠폰·스티커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제작해 캘린더는 유튜브 채널 ‘할명수’를 통해 뛰어난 사진 실력을 보여준 박명수와 함께 작업해 눈길을 끌었다. 이달 초 진행된 달력 촬영 현장에서 박명수는 4계절과 타야 패밀리 각 캐릭터에 맞는 컨셉을 즉석에서 제시해 촬영에 나섰으며 시종일관 촬영 현장을 리드하며 사진을 완성해냈다. 이번 달력 촬영 현장을 담은 할명수 유튜브 영상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향후에도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런칭해 온라인 No.1 사업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겠다”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포부를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