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 대표 양성휘)가 모바일 시공 초월 액션 판타지 MMORPG 용의기원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용의기원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복귀 유저를 위한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복귀한 유저들을 위해 14일 간 매일 성장 지원 선물이 담긴 출석 보상으로 맞이할 것이며 매일매일 임무를 클리어하고 활약도에 따라 획득 가능한 복귀 티켓과 다양한 보상을 통해 많은 복귀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계획이다.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와 함께 매주 주간 임무 진행도에 따라 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전령상점’이 찾아왔다. 성장 및 승급 재료, 보석 등 전투력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추가 획득할 수 있으며, 전령화폐를 모아 전령 상점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용의기원은 이번 업데이트 이외에도 많은 유저들이 주말 이벤트인 한정보스 쟁탈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선을 진행했다. 보스 등장 지역의 입장 레벨 제한으로 인해 참여가 어려웠던 불편사항을 해소했으며 낮은 레벨의 유저들도 보스 쟁탈에 참여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지역에 한정 보스가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용의기원은 연말을 맞이하여 배가되는 즐거움을 위해 오는 1월 14일까지 다양한 미션 달성을 통해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귀속금화, 대량의 장비 조각, 고급 신련석 재료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미션이벤트와 접속만 해도 동료 승급 재료, 랜덤 장비 등 매일 특별한 출석 선물을 수령할 수 있는 출석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