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몰래한 이야기와 ▲좋은 꿈 꿔를 타이틀로 하는 2개의 신규 스토리 챕터가 추가돼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신규 챕터에서는 베일에 싸여 있던 인기 캐릭터 비오와 여자 주인공의 애틋한 과거 이야기가 공개돼 시공간을 넘나드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신규 업데이트에 맞춰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배경음악이 더해져 스토리 몰입도를 높이고 유저 취향에 따라 프로필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프로필 테두리 시스템이 추가되는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이는 여러 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 오늘부터 내달 6일까지 주인공들의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크리스마스의 하얀 멜로디 이벤트도 진행된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대표 장석하)이 개발한 스토리 RPG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 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