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는 연말을 맞아 23일부터 31일까지 그릭요거트와 함께하는 홈파티 이벤트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최근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그릭’의 부캐(부캐릭터)를 활용한 그릭요거트 온라인 영상 2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 ‘찐’한 제품의 특장점을 트렌디한 키워드와 유머러스한 스토리로 선보인 것. 특히 그리스 엄마로 등장하는 부캐 ‘안흘리네스’의 건강한 이미지와 유쾌한 반전 매력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릭요거트와 함께하는 연말 홈파티 (일동후디스 제공)

이에 일동후디스는 ‘안흘리네스’와 함께 특별하고 건강한 연말 홈파티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연말, 크리스마스를 같이 보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뒤, #후디스그릭요거트 #그릭엄마 #안흘리네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을 입력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좋아요와 팔로우를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50명을 선정해 다양한 음식과 곁들이기 좋은 홈파티 최강간식 ‘후디스 그릭’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의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은 유청을 제거하지 않아 단백질, 칼슘 햠량이 일반 우유보다 2배 가량 풍부하며 1500억 마리 이상의 생유산균을 담았다. 안정제 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크림치즈처럼 진하게 농축해 거꾸로 뒤집어도 흐르지 않고 진한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