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영은 오는 18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020 올리브영 어워즈 구디백’ 2차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구디백’은 올해 어워즈에서 부문별 1위를 수상한 주요 상품의 정품으로 구성된 20만원 상당의 선물 박스다. 앞서 스킨케어와 바디용품 중심으로 구성된 1차 구디백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색조 화장품과 향수, 헤어용품 등을 포함한 2차 구디백을 3만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특히 지난 11일 진행된 구디백 1차 판매 이벤트는 시작한지 8분 만에 응모 마감되는 기염을 토했다. 대표 인기 상품을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한 만큼, 이번 2차 구디백 역시 품절 대란이 빚어질 전망이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구디백 2차 이벤트 (CJ올리브영 제공)

2차 구디백은 18일 오전 10시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방문 구매할 매장을 선택해 응모한 후, 발급된 구매권을 지참해 선택 매장에서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어워즈 수상 상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 한해 1인 1회 응모 가능하다.

또한 18일부터 24일까지 이번 어워즈에서 최다 부문을 수상한 브랜드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한 브랜드의 주요 상품을 할인하는 ‘브랜드 위크’ 행사가 진행된다.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 쿠폰 지참 시 매장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CJ올리브영은 18일부터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주요 어워즈 수상 상품 체험본으로 구성한 ‘어드밴트 캘린더’를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연간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총망라한 대표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구디백 이벤트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올해의 마지막 구디백 구매 기회를 잡아 득템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