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세미 캠핑카 및 캠핑용품 전문업체 패밀리카라반은 오는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동아전람 인천박람회’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서는 일명 ‘이장우캠핑카’로 알려진 제우스 640FU와 세미캠핑카로 주목받고 있는 ‘4세대 카니발 캠퍼밴’을 전시한다.
또 3세대 카니발과 4세대 카니발에 모두 적용 가능한 루프킹 에고이랙 풀데크와 루프텐트도 선보인다.
또한 차량과 더불어 내 차를 개조 없이 캠핑카로 변신 시킬 수 있는 에고이(EGO) 차박시스템도 전시하고 직접 관람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서는 차박용품인 에고이 캠핑박스와 캄파도메틱의 자립 에어텐트인 ‘크로스에어 T/G’와 ‘에어브레이크’ 등의 특별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특히 새로 출시되는 4세대 카니발 캠퍼밴에 대한 올해 마지막 사전계약도 현장에서 실시한다.
업체 관계자는 “패밀리카라반은 감성의 캠핑카 여행 문화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전시회에 적극 참여해 론칭중인 캠핑카와 캠핑용품 및 차박용품 등을 소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