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겨울맞이 캠페인 이미지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직무대행 김지섭)가 겨울철 주요 부품 및 액세서리 & 컬렉션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12월 1일부터 1월 9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이번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안전 운행 및 차량 관리를 위한 주요 부품인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액 등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 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의 베이직 캐리어, 루프박스, 스키 및 스노우보드 랙 등 겨울철 캐리어 시스템 제품과 보온 텀블러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커넥티비티 기능 탑재 이전의 모델에서도 블루투스 연결 장치와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차량 관리 커넥티드 서비스를 사용 가능하게 하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Mercedes me Digital Assistant)’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해당 고객에게 아이스 스크래퍼와 윈드스크린 프로텍터로 구성된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를 증정한다.

이에 더해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메르세데스 미 앱을 통해 온라인 서비스 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한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를 제공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