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PART 32가 20일 정오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1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MC 김성주, 붐) 32회에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자신의 비즈니스 친구를 소개하는 ‘비친소 특집’에서 불리워진 곡들을 담았다.
수록곡으로는 ▲남승민 ‘여백’ ▲영탁 ‘넌 나의 20대였어’ ▲이찬원 ‘손가락 하트’ ▲정동원 ‘사모’ ▲장민호 ‘처음 그 느낌처럼’ ▲임영웅 ‘넌 감동이었어’, ‘Beautiful’ ▲김희재 ‘I Believe’ 등 총 8곡이다.
특히 임영웅이 부른 ‘넌 감동이었어’ 무대 영상은 네이버 TV 기준 조회수 42만 회를 기록 중이며, 김희재가 감성 가득한 목소리로 열창한 ‘I Believe’ 무대 영상은 네이버 TV 기준 조회수 12만 회를 넘어서는 등 반응이 뜨겁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로 신청자의 사연을 듣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