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더 비기닝’ 캠페인을 실시한다.
거대한 변화로 완전히 달라진다는 의미의 ‘더 비기닝’ 슬로건 아래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사전등록부터 대형 업데이트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12월 3일, 17일 일정만 먼저 공개되며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넥슨은 오는 12월 16일까지 메이플스토리M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더 비기닝 상자를 지급한다. 더 비기닝 상자에는 총 12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보상이 담겨있다. 또 더 비기닝 빙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0월로 국내 서비스 4주년을 맞은 메이플스토리M의 주요 연혁과 서비스 기록들이 담긴 인포그래픽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1억5000만이 넘은 누적 생성 캐릭터 수와 직업별 인기 캐릭터 순위를 발표하고, 그 동안 진행한 주요 업데이트를 소개하며 다가오는 더 비기닝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