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이 김장 필수품 뚜껑이 더 튼튼해진 김치통(그레이)와 요리가 쉬워지는 THE 큰 도마, 김장도마를 전국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에 입점한다.

코멕스는 본격 김장철을 맞아 다양한 크기와 모던한 그레이 컬러로 필요와 취향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는 뚜껑이 더 튼튼해진 김치통, 넉넉한 크기로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김장 재료를 다듬을 수 있는 요리가 쉬워지는 THE 큰 도마와 김장도마를 대형마트에 입점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편하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전국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입점 (코멕스 제공)

뚜껑이 더 튼튼해진 김치통은 직접 김장을 하는 소비자는 물론 가족·친지와 김치를 소분하거나 포장 김치를 구입하는 소비자까지,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2~3포기용 소형부터 6~7포기 보관 가능한 중대형까지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마트에서는 총 3종(5.2L, 11.5L, 14L), 홈플러스에서는 총 3종 (5.2L, 8.3L, 14L), 롯데마트에서는 총 2종(5.2L, 11.5L)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2020년 새롭게 출시되어 이마트에서 판매되는 요리가 쉬워지는 THE 큰 도마와 홈플러스에서 판매되는 김장도마는 일반 가정용 도마보다 넉넉한 사이즈로 로 제작돼 배추, 무 등 부피가 큰 재료가 많고 다듬을 채소도 많은 김장철이나 대용량 요리를 할 때 특히 활용도가 높다.

도마는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것은 물론 표면을 엠보싱 처리해 칼이 미끄러지지 않으며 칼날이 상할 위험도 줄였다.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해 99.9% 항균 효과를 지니고 있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요리가 쉬워지는 THE 큰 도마 패키지에는 김장에 필요한 채소의 양과 김치 양념법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유용하다.

코멕스 관계자는 “전국 대형마트 입점으로, 다양해지고 있는 김장 문화를 반영한 코멕스의 김장 필수품 뚜껑이 더 튼튼해진 김치통과 요리가 쉬워지는 THE 큰 도마, 김장도마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가깝고 편리하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