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미스터트롯 미(美) 이찬원이 노래방에서 부른 ‘수은등’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9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찬원-수은등(김연자)’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이 영상은 9일 오후 3시 기준 조회수 200만8143회로 200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이 영상에는 좋아요 2만7000건에 댓글만 1만2305개가 달려 인기를 트롯 대세로 떠오른 이찬원의 인기를 실감하게 만든다.
특히 이찬원 팬들의 지지로 현재 이찬원 공식 유튜브 계정은 정상적인 운영이 이뤄지지 않고 있음에도 구독자 수는 8만3500명을 넘어서 실버버튼 획득 가능성도 높이고 있다.
이찬원은 노래 뿐 아니라 다양한 나눔으로 주위에 선한 영향력을 뽐내고 있다.
이찬원 공식 팬카페 ‘찬스’와 ‘엄마맘팬카페’ 등은 지난 1일 이찬원의 생일을 기념해 다양한 곳에서 나눔과 기부를 이어갔다.
찬스는 회원들이 모은 2억3000여만 원을 청각 장애인 지원에 기부했으며, ‘엄마맘팬카페’는 이찬원이 재학 중인 영남대학교에 역시 모금한 2000만 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했다.
이찬원은 이같은 팬들의 선한 활동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찬원은 현재 TV조선 ‘뽕숭아학당’과 ‘사랑의 콜센타’ 고정 출연은 물론 타 방송사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도 게스트로 활약을 보이고 있다. 또한 미스터트롯 출신으로는 영탁에 이어 두 번째로 막걸리 광고모델로 발탁된 그는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의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홍보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