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드림즈팩토리가 출시한 ‘아이린 러블리’(Eileen Lovely)는 스와로브스키의 정품 크리스탈을 사용한 스마트폰 케이스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린 러블리는 기종에 따라 약 800~1000개의 스와로브스키 정품 크리스탈을 사용해 수공예로 제작된 드림즈팩토리의 최고급 제품이다.

적용 가능한 스마트폰은 아이폰4, 아이폰4S와 갤럭시S2, 갤럭시 노트 등이다.

드림즈팩토리는 큐빅 탈락으로 고유의 아름다움을 오래 유지하기 어려웠던 기존 크리스탈 케이스의 단점을 보완, 큐빅이 잘 빠지지 않는 크리스탈 스마트폰 케이스를 내놓은 것.

크리스탈 스마트폰 케이스의 대중화를 위해 출시된 아이린과 페르시안 시리즈를 비롯한 드림즈팩토리의 제품은 깨끗한 마감처리로 본드자국이 없어 빛 반사를 극대화해 크리스탈 고유의 화려함을 간직하고 있는 것이 특징.

드림즈팩토리 관계자는 “드림즈팩토리는 크리스탈을 이용한 스마트폰 케이스 제작에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0.5% 미만의 불량률을 자랑하고 있다”며 “AS 또한 무기한 무상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오랜 시간 안심하고 만족하며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